반응형
최고의 이혼 1회 줄거리와 첫회 시청률
지난 13.1.10일부터 후지TV에서 최고의 이혼(最高の離婚)이라는 드라마가 방송되었습니다. 에이타, 오노 마치코, 마키 요코, 아야노 고 등 일본의 인기 배우들이 출연하여 큰 화제가 된 드라마입니다. 최고의 이혼은 저출산이 사회적인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30대의 미숙한 결혼관을 통해서 '부부란 무엇인가?', '가족이란 무엇인가?'에 대해서 경쾌하게 그려나가는 드라마이지요.
최고의 이혼은 30대의 결혼 사정에 초점을 맞추어 30대 두 커플이 결혼과 이혼이라는 것의 통해서 성장해 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러브&홈 코미디입니다. 에이타가 연기하는 주인공 하마자키 하카루와 이혼을 생각하는 아내 오노 마치코. 드라마는 '결혼은 긴 고문이며 괴로운 일'이라고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지는데요. 1회에서는 아내와 결혼을 하고 나서 서로의 성격이 전혀 맞지 않는 것은 눈치를 채고, 서로에 대해서 불만이 쌓여가는 모습을 그려냈습니다. 그러다 대학시절의 연인과 우연히 재회하게 두 커플의 모습을 그려냈습니다.
개인적으로 이 드라마가 관심이 가는 이유는 필자 역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30대라서 그런지 많은 공감대를 이끌어내고, 사회적 문제를 대두하고 있기 때문에 무척 관심이 같습니다. 앞으로 두 커플이 어떻게 될지, 어떤 과정을 거치게 될지 상당히 궁금해지네요. 10일 방송된 첫회 시청률이 13.5%로 꽤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는데요. 앞으로도 높은 인기를 끌것으로 예상이 됩니다.
반응형